비보이뮤지컬 마리오네트 > 공연일정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문화로 행복한 글로벌 문화도시를 만들어갑니다.

공연일정

공연일정

비보이뮤지컬 마리오네트

공연일시   2021-06-05 17:00 공연장소   남도소리울림터 1층 공연장
관람등급   7세 이상 온라인예약    온라인예약 바로가기

첨부파일

본문

<2021년 남도소리울림터 기획초청공연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>

 

*일시/장소 : 2021. 6. 5.(토) 17:00 / 남도소리울림터 1층 공연장

*관람 인원 : 190명(무료/문화N티켓 선착순예약)​

​*관람 등급 : 7세 이상(가족관계등록부,주민등록등본,건강보험카드 중 택일 당일 지참)

마리오네트 인형과 빨간 모자 소녀의 순수한 사랑이야기. 사람이 조작하는 줄에 매달려 움직일 수 밖에 없는 인형 마리오네트의 슬픔과 환희, 만남과 이별, 사랑과 꿈, 갈등과 용서, 좌절과 도전 등의 감정을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춤과 클래식하면서 몽환적인 음악으로 표현하고 있다.



<1막> 인형극장 (기쁨과 갈등) : 어느 인적이 드문 시골 골목의 인형가게에서 인형사와 한 인형이 만나면서 마을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환상적인 공연을 시작하고 마을 사람들은 이들을 위해 인형 극장을 만들어준다. 그러던 어느 날 인형 극장에 한 마법사가 나타나게 되는데..

<2막> 인형과 소녀(사랑과 이별) : 인형극장에서 춤을 추던 인형은 매일 공연을 보러 오는 빨간 모자를 쓴 소녀를 사랑하게 된다. 세월이 지나고 오랜만에 공연장을 찾아 온 소녀는 하얀 눈이 내린 듯한 머리에 슬픈 눈을 하고 있었지만 소녀를 그리워하던 인형은 더욱 열심히 춤을 춘다.

<3막> 마법사, 그리고 마지막 공연(위기와 희망) : 호시탐탐 인형 극장을 노리던 마법사는 급기야 공연 중인 극장을 습격하고 행복했던 인형 극장은 위기에 빠진다.

※ 본 공연장은 객석 거리두기 운영을 위해 총 190석만 예매를 받습니다. 

※ 코로나19 단계별 대응지침에 따라 객석 운영 상황은 변동될 수 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주소 : (우 58759)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로 222 남도소리울림터
대관문의 : 061-981-0298 | Fax : 061-981- 0285
Copyright © 남도소리울림터. All rights reserved.